프리오더가 많은 프븏스에서 기다리는 것을 잘 못하는 저는 잘 안 사게 됐는데 스테디(STEADY) 품목으로 나오는 것들은 종종 사고 있습니다. 특히 이번에 툭털어 오버핏 셔츠는 예전에 사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쳐서 못 사고 있다가 스테디 제품으로 나와서 얼른 겟 했습니다.
PVCS 프븏스 셔츠 리뷰
프븏스가 좋은 점이 사이즈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사이즈가 넉넉합니다. 그래서 그런지 구매층이 20~40대까지 꽤 넓습니다.(요새 옷들은 너무 작아.......)
툭털어 오버핏 셔츠 착용샷
툭털어 셔츠 착용 후기
셔츠는 빨래하고 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툭털어 셔츠는 소재가 물기가 있을 때 툭 털면 구김이 적은 소재입니다. 그래서 관리가 쉽기 때문에 셔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색상별로 쟁여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.
그리고 뒷 부분이 앞부분보다 길어서 엉덩이를 가릴 수 있어서 좋아요. 저는 키가 169cm여서 상의를 사면 늘 애매한 길이 때문에 총길이를 꼭 확인하고 사는 편인데요. 종건님이 키가 큰 편이어서 이런 피드백이 잘 되는 듯해요.
앞, 뒤 총길이가 길어서 앞에는 살짝 넣어서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습니다. 워낙 평이 좋아서인지 이번에 겨울 버전도 출시됐는데 프리오더로 구매 잘 안 하지만 이번만큼은 했습니다.ㅎㅎㅎ
셔츠를 포함해서 지금까지 샀던 옷들이 소재가 다 좋았습니다. 그래서 금액대가 있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제품들이었습니다. 능력만 있다면 신제품 출시되는 족족이 사고 싶더라고요. 한동안 옷 관련해서 유목민으로 살았는데 프븏스에 정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 그러니 천년, 만년 오래오래 해주세요!